직원의 근로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주는 근무관리 서비스입니다.
퇴근 시간이 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꺼지고, 외근을 나갈 땐 모바일 앱으로 업무보고가 가능한 서비스

근무시간관리는 꼭 필요한 서비스일까요?

'18년 3월 근로기준법 개정안' 에 의해 5인 이상의 모든 사업장은 연장 및 휴일 근로를 포함한 주 최대 52시간 근무를 준수해야 하며, 이에 따른 근로시간 기록을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. U+ 근무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근로시간제에 따라 근무시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현장으로 출근하거나 외근 또는 야근이 많은 직원의 근로환경을 개선하여 업무의 효율성도 높여 줍니다.

서비스 추천고객

근로기준법에 명시된 주 52시간
근무제를 준수하고 싶은 기업

사무직 뿐 아니라 현장근무, 외근 중인
직원의 근무시간을 관리하고 싶은 기업
근무유형에 따라 직원의 근무시간을
손쉽게 관리하고 싶은 기업

서비스 특징

앱으로 현장 출퇴근 등록 관리

업계유일 휴대폰 앱 서비스

직원의 현재 위치를 감지하는 전용 앱에 접속하면 출퇴근 시간을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외근이 많은 영업직, 외부로 출퇴근하는 현장직 등의 직원도 출퇴근 시간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근무유형별 근무시간 자동 관리

지정된 업무시간에만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직원의 근무유형(탄력근무제, 선택근로제 등)에 맞춰 PC 사용 가능 시간을 직원 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

직원의 PC 사용 이력, 자리비움 시간, 연장근무 시간 등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.

간편한 연장근무 신청 및 승인

언제 어디서든 웹사이트 또는 앱에 접속하여 연장근무를 신청하고, 승인할 수 있습니다.

연장근무 시, 근무 종료시간 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부서별로 근무현황 및 통계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
대리 출근 등록 방지

이중 보안 사용 시, PC를 켜려면 본인의 휴대폰으로 모니터의 QR코드를 스캔 해야 하기 때문에 대리 출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근무 기록 정보를 자동 저장합니다.

© Copyright - 엘지유플러스 공식 기업가입센터 | 엠트리네트웍스